“Today’s Naver, Daum, Nate main news !!”

물치가 아티스트를 꿈꾸는 비에이로 변신했다. 거의 모든 것을 바꾸고 가요계 재데뷔를 선언한 비에이는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가 지난 1년 6개월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보이그룹 비에이(Be.A)는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1집 ‘매지컬 리얼리즘(Magical Realism)’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비에이는 타이틀곡 ‘매지컬(Magical)’과 수록곡 ‘판타지(Fantasy)’의 무대를 공개했다.

비에이는 지난 2014년 ‘가물치’란 팀명으로 데뷔했던 보이그룹이다. 리더 홍규는 “1년 6개월 동안 해외에서도 공연 많이 하고, 앨범 준비를 계속했었는데 시기가 안 맞다보니 길게 공백기를 가지게 됐다”며 “그 사이 새로운 멤버도 충원하고 다시 데뷔한다는 각오로 이날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아티스트가 되다(Be. Artist)’란 뜻의 비에이란 이름은 팬들이 직접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홍규는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고 새롭게 팀이 재편되는 과정에서 팬들이 정해주는 이름으로 활동하자는 아이디어가 나왔다. 그 결과 팬 투표를 통해 비에이가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하생략-

2017052512143612321-540x383

기사원문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